알아볼려는데 저평가 글만 있길래

답답한거 싫어하는 한국인을 위해 팩트만 빨리 쓴 글


이 포스팅은 금융문맹을 모두 함께 벗어나기 위해 만든 글임

 


갈라노드 사는법 바로 보고싶은사람은 빨리 조금만 내리면 됩니다 ..!!!..!!

나는 요즘 코인매매가 질려서 채굴하면서

그냥 하루에 한 번씩 코인이 들어오게 할 순 없는가?라고 생각하던 중

갈라코인 노드라는 것을 우연히 찾아봤다

다들 궁금해서 내 블로그를 들어왔을 것이다 아주 간단히 설명했다.

나는 찾아본 지 20분 만에 바로 GET 해버렸다 그것도 4개의 노드를

자 그럼 노드란 무엇인지 알아야겠지요?

노드란???:매일 채굴을 6시간씩 돌리면 갈라코인(GALA)라는 것을 준다.


보자.. 갈라코인 시세가

 

개당 120원이다

그럼 내가 몇 개를 받냐고?

이것은 4개의 노드(채굴)를 돌릴 때 나오는 코인량이다

지금 한개 기준 : 약 490~500개

그럼 대충 한 개 기준에500 개 잡고 X30 하면 (수정)
지금 갈라가격: 120원
하루 수익 : 60,000원
한 달 수익(지금 시세 기준): 1,800,000원 X2 : 3,600,000만원


 

하지만 코인의 가치가 오르면 오를수록 내가 얻는 수익이 훨씬 커진다.

미래를보고 가치있는 장투를 할려면 노드만한 게 없는거 같다.

내가 산 이유를 공유해 보자면


 

1. 이 노드라는 것은 한정판이다 전 세계 사람들에게 50,000개만 파는 거다
(느낌 오지 않는가? 나는 FOMO 와서 바로 삼)

1-1 : 지금 시세는 한화 약 780만 원이다.
어떠한 사람들이 100개 살 때마다 100불씩 오른다 내가 살 땐 680만 원이다

2. 나중에 노드도 NFT토큰 화가 돼서 노드를 팔게끔 해준다고 했다 50,000개를 다 팔면 마지막 사는 사람은

한화 약 3500만 원에 노드 1개를 사야 한다. (느낌 빡오지않는가? 지금 사면 나중엔 비싸진다는 느낌이랄까)

3. 황금알을 낳는 거위라고 생각한다. 그냥 나는 개발 전 강남땅 50000평 중 2평을 샀다고 생각한다

4. 우리가 자는 사이에 채굴을 알아서 해줘서 돈이 벌린다  230이면 공무원 월급이다.

5. NFT의 미래를 나는 높게 평가한다. 그리고 샌드박스 코인 이랑 게임 이연동 되어있다

사고 싶은 사람은 한시라도 빨리 사야된다 780만 원이 790만 원이 되고 또 800만 원 주고 사고 그래야 한다

 


자 이제부터는 그럼 어떻게 사는가? 아주 간단해서 따라해보면 쉬울듯해요!

 

이 링크를 들어가면 갈라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다.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해보자 아주 쉽다

 

혹시나 추천인 코드란에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입력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꾸벅)

추천코드: 6036dc983903581eaee620b9

 

https://gala.fan/UCr0yGmOR

 

Gala Games

 

app.gala.games


  
https://gala.fan/UCr0yGmOR

1. 여기를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클릭한다

2. 이름,이메일,비밀번호를 입력한다. (display name은 그냥 닉네임)

자신이 기입한 이메일에 들어가면
메일이 올거다 내려보면
CONFIRM이라고 있을 거다 클릭


3. 그리고 다시들어가면

보안인증을 하라고 나올 것이다. (영어로)



4.TRANSFER CODE(트랜스퍼 코드)
를 입력해라 (결제할 때 필요)

그다음 여기가 가장 중요!!!!!! 별 30개

5. 단어가 12개가 있을 것인데 이건 나중에 계정을 찾을 때 필요하니까 필수로 캡처해두자 캡처!!

6. 그럼 회원가입 끝

 

------------이제 중요한 갈라 노드를 구입해보자 아주 쉽다------------

 

사진으로 설명하겠다

홈페이지에서 위에 NODES클릭

바이 나우 클릭 ㄱㄱ

그다음 항목란에 동의체크 후 갯수 선택!

소량의 이더리움수수료(가스피)+갈라코인을 지갑에 넣어야한다

이더리움은 그냥 업비트나 바이낸스에서 갈라게임즈로 보내면된다

자 여기까지 왔으면 90 프로 성공이다

갈라코인을 갈라게임즈 지갑안에 넣는법 (사는법)


1.그러면 업비트,빗썸에서 리플,트론 구매 ->바이낸스에서 보냄

 

2. 바이낸스에서 리플,트론 팔고 갈라코인 구입

 

3.갈라게임즈 지갑으로 갈라+ 이더리움 보내기(주소동일)

 

4. 갈라게임즈 지갑주소로 보내기 (이더리움 체인) 



그리고 이 주소로 보내면 갈라 홈페이지에서 INVENTRORY 가보면 이더리움+갈라가 들어와 있을 거다

그러면 그걸로 구매! 끝 참쉽죠잉?

---------------자 그리고 기다리면 이메일로 이런 메일이 한통 올 것이다--------------

저 빨간 줄 "here" 클릭

아 Mac이용자면 밑에 거 클릭하자

그리고 다운로드하고 아이디 비번 치고 들어가서

매일 아무 데나 6시간씩 전원 켜기만 하면 된다.

그래도 오전 9시에 초기화되니까 9시 전에는 끝내자

사양이 높지 않아 아무 느낌 안 들 것이다

그러면


이런 식으로 뜰 것이다

저기에 게이지가 100% 면 끝난 거다

아무것도 만 질 필요 없다 대신 99%일 땐 프로그램 종료하지 말자..

어때 간편하지 않는가?

갈라 노드는 매일 한국시간 11:15 AM에 들어온다

하나 팁을 주 자면 코인을 보물상자(CHEST)에서 빼내려면 가스비(이더리움)가 크기 때문에

 

2주나 한 달치를 모아서 빼는 것을 추천한다

 

아니면 곧 나올 플레어네트워크 지원시 빼는 방법도 추천 ㅇ _ ㅇ

아 제일중요한 코인 어떻게 파는가?

현재 상장된 거래소는 바이낸스, 비트루(biture),게이트아이오 있으니까 거기서 환전하면 된다


아 그리고 한번 돌릴 때 한 컴퓨터당 한대만 가능하다 나는 1 계정에 2 노드를 쓰고 있어서

서버 컴을 하나 사서 돌리고 있다. 하나산분은 매일 6시간 씩 켜두고 끄고 하면된다

나는 귀찮기도하고 2개가 있어서 서버하나사서 설정 한번 하고 나는 매일 6시간씩 안 켜고 있다

나처럼 하고 싶으면 밑에 링크를 걸어두겠다 서버컴 설정하는 방법이다.

blog.naver.com/cultdream/222246722114

이 분이 다 가르쳐 주실 것이다


번외


갈라 게임즈에서 다음 신작이 생겼다 미란두스라는 게임인데 마인크래프트랑 비슷한 느낌이다

나는 이런 게임을 무척 좋아해서

아이템을 질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 40만원치)

NFT 아이템이다 나중에 미란 두스가 정식 오픈이 되면 저걸 어째 써먹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미친(?) 대단하신 분은 게임상 성(궁궐 느낌) NFT를 무려 한화 약 9억에 샀다

이런 거 보면 코인 세계는 대단한 거 같다

갈라 코인이 흥해야지 나도 좋고 다들 좋을 거 같다


궁금한 점 있으면 언제든지 오픈채팅 남겨주면 정성껏 답변해드려요~!
https://open.kakao.com/o/spfAnCzd

 

원무남갈라코인

 

open.kakao.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