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알아볼려는데 쓸데없는 글밖에 없길래 그냥 내가

답답한 거 싫어하는 한국인을 위해 팩트만 빨리 쓰는 글


이 포스팅은 금융문맹을 모두 함께 벗어나기 위해 만든 글임

 

 


내가 저번에 갈라 코인에서 노드라는 것을 샀다

한 달쯤 되어서 아주 만족 중이라서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밑에 링크는 내 돈 내산 한 노드다

가서 갈라 노드가 궁금하신 분은 가서 읽으시면 바로 이해 가능합니다.

 

https://generationzone.tistory.com/48

 

내가 갈라코인 노드사서 월230받는 이유(노드사는법)

 알아볼려는데 저평가 글만 있길래 답답한거 싫어하는 한국인을 위해 팩트만 빨리 쓴 글 이 포스팅은 금융문맹을 모두 함께 벗어나기 위해 만든 글임 나는 요즘 코인매매가 질려서 채굴하면서

generationzone.tistory.com

 

 


처음에는 그냥 5만 대 한정이라는 갈라 노드 특성상 100대가 늘어나면 10만 원씩 비싸져서 빨리 샀다

 

그때 시세가 약 한화 680만 원에 2대 구입했다

 

현재 갈라 노드가 얼마인지 보자

 

WTF 8400$ : 한화 약 950만 원이다 (현재 김치 프리미엄으로 약 1천만 원 될 것이다)

 

현재  25467대가 판매되었다. 마지막에 사는 사람은 한화 약 3600만 원에 구입해야 한다 ㄷㄷ

 

(생각 있으면 빨리 사는 게 무조건 이득이다 )

 

그럼 내가 지금까지 얼마를 모았는지 알아보자

약 6만 개의 갈라를 모았다.. 

 

32000개는 내가 다른 거 산다고 빼버렸다( 급 후회 중 ) 

 

아 BITURE라는 코인 사이트에 상장이 되어있다 여기서 현금화하면 된다!

 

저기에 갈라코인 말고 다른 것들은 NFT 아이템이다

 

갈라 노드를 돌리는 사람 한정으로 확률적으로 아이템을 나눠준다 (나중에 돈이 된다)

 

그리고 좋은 소식은 갈라 게임즈에서 게임을 한 개 더 내놨다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WOW  내가 트위터나 디스코드 방을 보니 일을 아주 잘하는 중이다

 

아 그리고 저 위에  NFT 받은 거중 (Arrow Tower- Lv2) x3 이 타워 디펜스 게임에서 쓰이는 것이다

 

아직은 얼마에 교환되는진 모르겠지만 게임 플레이를 해볼 생각이다 (기대 기대)


혹시 지금 갈라 노드를 돌리시는 분 계시면 당장 노드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화면이 달라졌는데 한국 기준 4월 1일까지 안 하면 노드로 캔 갈라를 보상 못 받을 수도 있다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노드 프로그램을 지웠다가 다시 깔고 정보를 들어가서 2.0 업데이트 표시가 되어있으면 된다

 


 -정보관련-

자 그리고 이것도 정보가 될 수 있다

 

갈라 게임즈 사이트랑 샌드박스 홈페이지랑 거의 비슷(?) 하다 

 

무슨 뜻인지 알겠다면 당신은 행동을 취해야 할 것이다 ,.ㅎ

 

 

최근엔 갈라 게임즈가 kakao tv에서 갈라 게임즈에 대한 방향성을 방송한 적이 있다.

한국인 유저가 많아서인지 카카오랑 뭔가 협업을 하는지 이런 거도 정보가 될 수 있다


그리고 플레어랑도 관련이 있다

 

플레어가 성공적으로 나오고 플레어 파이낸스도 잘 나오면

 

갈라 코인은 무조건 펌핑이 온다 왜냐면 

 

플레어 자산에 FGALA 가 속해있다.. 소름이 돋았다 


결론 : 갈라 노드를 하루 한번 6시간 활성화시키면 돈이 계속 들어오는데 왜 안 하는가?

 

그리고 갈라 노드는 점점 비싸지고 있다 그리고 갈라 게임즈는 매력적이다,,

 

미란 두스 게임도 10월에 출시 예정이다

 

일단 갈라 게임즈 링크를 올려놓을 테니

 

예전에 업로드한 내 블로그 한번 보고 당장 사시길 수익률이 장난 아닐 거다

 

일단 가입해라. 모르면 내가 쓴 글 참고!

https://generationzone.tistory.com/48

 

적극추천 별 X 무한개

 

https://gala.fan/UCr0yGmOR

 

Gala Games

 

app.gala.games

마지막은 갈라 게임즈 CEO 사진이다 귀엽게 생겼다 ㅎㅎㅋㅋㅋㅋㅋㅋ 

 

날 부자로 만들어줘라!! 가즈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