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알아볼려는데 저평가 글만 있어 

화나서 만든 Z세대, 사회초년생, 주린이를 위한 글


이 포스팅은 금융문맹을 모두 함께 벗어나기 위해 만든 글임

 

리플(XRP)매매일지와 관점공유 


요즘 코인 오지게 뜨고있는데

 

그중 거의 한국대장급인 리플(XRP)에 대해서 매매일지 좀 적을 겸

 

관점도 공유하고 하려고요 소식이나 

 

레츠고

 

리플기사

 

우선 리플은 12월 12일 날 스파크 에어드랍을 합니다 

 

한국에선 빗썸에서는 공지가 나왔는데 업비트는 아직 공지가 안 떴는데 줄 거임 ㅇ.ㅇ

 

에어드랍 이란? 배당금처럼 그 기한 내에 가지고 있으면 더불어 상장하는 코인을 비례해서 준다는 거임

 

리플스파크지급뉴스

 

아마 스파크가 1대 1로 준댔으니까 스파크 한 개당 0.2원 하는 걸로 알아요 0.2원

 

 받으면 배달의 민족 시켜먹으면 되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어제 늦은 감이 있지만 리플을 탑승했어요

 

얼마에 했냐면

 

 

 

410원에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젯밤에 술 먹고 자고 일어나니까 550원까지 갔다 왔네요

 

리플이 아니라 그저  황플......

 

업비트리플

 

미쳤죠? 방금 찍은 건데 리플 무슨 거래대금이 비트코인을 넘어서네요 ,, 이런 날이 ㅋㅋㅋ

 

이제 슬슬 강남 사모님들이 돈을 꼬라박고 있다는 뜻이죠? 슬슬 유동도 오고

 

입소문 나고 네이버 검색어 뜨면 뭐 끝났죠 12월 12일 전까진 

 

제기준으론 800~1000원 까진 갈 거 같네요

 

바이낸스리플차트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바이낸스 사이트에서 추세를 그려봤는데 아직 추세는 깨지진 않았네요

 

솔직히 말하면 유동(돈) 이 붙고 사람들 심리가 들어가면

 

보조지표니 추세선이니 뭐니 다 필요 없는 듯 다들 가즈아~~~~~~~~ 외칠 거예요

 

왜냐면 2017년에 그 시절을 겪어봤으니까

 


참고로 저는 800~1000원대에 정리하던지

 

더 오르면 12월 12일 전에 팔 생각임

 

에어드롭 전에는 파는 게 국 룰이기 때문에 

 

다들 코인 관심 아직 조금이라도 덜 들어올 때 코인 잘 잡아서 돈 복사합시다 

 

모르는거 있으면 댓글 남겨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