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알아볼려는데 저평가 글만 있어 

화나서 만든 Z세대, 사회초년생, 주린이를 위한 글


이 포스팅은 금융문맹을 모두 함께 벗어나기 위해 만든 글임

 

 

요즘 슬슬 코인뜨죠? 이더리움 관점공유(+근황)


 

 안녕하세요 무남이에요

 

하하하하하 제가 요즘 활동을 통 안했죠?

 

,,,,,,,,,,,,,,,,,,,,,,,,,,,,,,,,,,,,,,,,,,,,,,,,,,,,,,,,,,,,,,,,,,,,,

 

요즘 좀 솔직히 글을 쓸 재료도 없고 해서 좀 게으르긴 한 거 같음

 

그리고 한 달 정도 넘는데 그 시간 동안은 비트코인에 대해 공부를 했음

 

요즘에는 주식이 재미없더라고요,, 

 

근데 주식도 불 장인 거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요즘엔 코인이 재미있어서 수익 좀 보고 있는데

 

그냥 정보도 공유하고 타점도 공유할라고요 + 내매매일지

 

비트코인2천만원

 

일단 비트코인 2천만 원 찍은 기념으로 스샷 남김 

 

최근이죠? ㅊㅊㅊ 주식과 더불어서 불장이죠? 

 

저는 19일 날 이더리움을 매수했는데요

 

방금 505달러에 팔았네요 어떻게 했는가?

 

이더리움차트
1시간봉 이더리움 차트

 

제가 매수한 시점은 저 노란색 줄 보이시죠? 

 

그때 사고 초록생 줄 에 팔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더 가는 거 뭐야,,,, 그럴 줄은 알았지만

 

쨋든 호재가 있을 거 아니에요  그게 무엇이냐면

 

 

 

 

 

 

 

그레이스케일트위터

 

그레이 스케일이 이더리움을 신탁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그레이 스케일은 모르시는 분이 있을 텐데 간단히 설명하자면

 

비트코인을 아주 우리 상상 이상으로 많이 들고 있는 기관입니다

 

그레이 스케일이 코인을 매수하면 펌핑이 오지죠

 


 

쨋든 오늘은 오랜만에 글을 쓰니까 잘 적응이 안되는데

 

앞으로도 저도 잘 못하긴 하지만 매수시점도 공유하고

 

뉴스나 정보들도 공유해볼게요 

 

+ 내매매일지 도쓰면서 잘한점 못한거도 일지적으면 참 좋아요

 

참고로 지금 리플도 막 올라서 슬슬 입김 올라오는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