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무남입니다

 

b2 buzz 예치 소개해드렸는데 많이 캤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곧 메타가 brc-20 및 brc 코인들 붐이 불리쉬 하게 벌어질 거 라 예측하고

 

요즘 닥치는 대로 비트코인 관련 코인만 주구장창 찾아다니다가

 

b2 buzz 같은 냄새 스멀스멀 올라오길래 제 블로그 찾아오신 분들 꿀통 빨리 알려드리려고 찾아옴

 

( 방장 바로 예치하고 글 쓰러 옴. 이거 뭐 별로 정보도 많이 없어서 극초기 냄새 스멀스멀)

 

주어 다 생략하고 시작

 

대신 끝까지 다 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것만 설명하겠음

 

BOB Fusion 이 뭐고?

 

: BTC & EVM을 결합해서 EVM 호환 비트코인 레이어 2 프젝임.

 

비트코인의 보안성과 이더리움의 확정성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BTC Layer 2 코인.

 

이로써 비트코인 스마트 컨트랙트 + EVM도 지원해서 이더리움 생태계까지 뻗어나가는 것

 


나는 다 필요 없고 극초기냐 + 프로젝트의 VC가 빵빵하냐 , 하이프가 좋냐 이게 가장 중요

 

 

메커니즘, CMS , BANK LESS 등에서 이미 10M $ 투자유치받았음( OK )

 

 그리고 이미 많은곳이랑 협약하고 있음 X 에서 퍼옴

 

그리고 이미 TVL 1억 달러를 넘어선 상황임

 

돈냄새가 무지하게 나죠잉??? 아직 시즌1 극초기인데 이 정도면 말 다했다고 생각해서 나도 반나절 찾아보고 예치함

 

여유되시는 분들은 이 글을 잘 봤다고 생각함 ( 나는 긁어서 들어가긴 했다만..ㅠ)

 


내가 들어간 이유

1. VC 빵빵함

2. TVL 단기간 1억 달러 달성

3. 계획이 명확함( 짧은 예치기간)

4. 스택스 하는 분들은 알렉스 예치도 가능

5. 초기라고 생각함 (B2 BUZZ 들어간 것처럼)


 

이 글을 보는 이들은

알겠고 , 어떻게 하는 건데? 이게 가장 중요하니 본론으로 가봅시다

 

(쉽게 설명할 예정 모르겠다 하면 글 맨 밑에 1대 1 오픈채팅방 열어두었습니다 편하게 물어보시길!)

 


 BOB Fusion 에어드랍 예치작 하는 법

 

1 사이트 접속한다

https://fusion.gobob.xyz/

 

BOB: Fusion

 

fusion.gobob.xyz

2. 초대코드를 넣고 들어간다  [초대코드 :  pdylwj ]  (복붙가능)

 

초대코드 없으면 입장이 안되네요,,

 

글쓴이를 위한 힘차게 초대코드 입력해 주시면

 

좋은 초기선점들 가져오는데 큰 힘이 되옵니다 꾸벅꾸벅!!

 

3. 초대코드를 입력하고 들어오면 밑 사진처럼 x(트위터) 연결 뜬다 들어가서

 

커넥트 및 팔로우

 

   그리고 월렛을 연결하는데 나는 메타마스크 함

 

 

 

4(중요).  사진처럼 이 페이지로 넘어올 것 여기서 해야 할 것은 예치를 해야 하는데 중요한 점

 

1. 어떤 예치 자산을 넣느냐에 따라 하루에 주는 게 다 다르다 

   

    나는 그냥 쌩 ETH로 하겠다 이러면 1배를 받는 거임  EX ( 100달러 예치 -> 100 Spice 받음 )

 

USDT, USDC, STONE 으로 하겠다 -> 1.3배 더 줌

 

    방장은 시원하게 WBTC 긁음  남자는 1.5 배지

 

    하여튼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자산을 선택하고 글을 내려보자

   


5. 이제 연결된 메타마스크에 예치자산을 넣어야 하는데 하는 법

 

 1. ETH 예치하겠다 - 바낸, OKX 등 거래소에서 메타마스크로 ERC-20 네트워크로 보내기

 

 2. USDT, WBTC 등 예치하겠다 - 그럼 나는 메타마스크로 ETH 보내고 

 

https://jumper.exchange/  여기서 스왑함 (이더리움 네트워크로)

 

   ( 귀찮으면 메타마스크 안에서 SWAP 해도 무방)

 

3. OKX 지갑으로도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똑같이 OKX 지갑에서 원하는 자산 SWAP 해도 무방

 

4. 가스비 들기 때문에 항상 넉넉하게 넣기 나는 한 50달러 넉넉하게 입금했음.

 

 방장도 처음에 네트워크 잘 못 보내거나 실수할 수 도 있으니 번거로워도 5달러씩만 먼저 보낸다 항상 조심


6. 그림과 같이 자산을 바꿨으면 MAX 입력하고  Deposit & Lock 클릭하고 컨펌하면

 

   왼쪽과 같이 spice , 리더보드등 뜬다 나도 간 보기 위해서

 

 그럼 이제 험난한  bob 초기 에드작 완료... 불태웠다.


마무리 개인적 코멘트

 

텔레방이나 어딜 가도 bob라는 말이 없음 진짜 초기라고 생각해서 나도 들어가 봤다

 

처음에 3달러만 넣어봤는데 리더보드 5천 등이더라 ㅋㅋㅋㅋㅋ 아직 극 초기라고 생각함

 

그리고 나는 비트코인 반감기를 준비하고 있는 중이라

 

b2 buzz , bevm , blast  + bob까지 추가한 것 크게 먹어보자..

 

시즌 1 약 17일 남았고 , 4월 반감기 즈음에 메인넷 출시되면서 출금할 수 있다고 하고

 

늦어도 5월 15에 자산 출금 할 수 있다고 하니 짧은 예치기간이라고 생각 들었다.

 

아직 아무도 모르는게 가장 중요함 코인판에서는

 

이 글은 나중에 자산이 되고 이 글을 본 사람 모두  성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글을 써봄

 

(만약 하다가 안되면 (방장 개인 1대 1 채팅방이니 핑프도 상관없으니 언제든  편하게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

 

https://open.kakao.com/o/spfAnCzd

 

원무남

 

open.kakao.com

 

+ Recent posts